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전AKB48 나가오 마리야 식생활이 위험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25. 07:33
반응형




전AKB48 나가오 마리야 식생활이 위험ㅋㅋㅋ





전AKB48 나가오 마리야(24세)가 4월23일에 방송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페코자니∞!(TBS계)에 출연.

 

우지(牛脂)나 아히조의 기름만을 먹는다고 한 식생활을 매니저가 걱정하고 있는 “편식 여자”로서 소개되었다.


예전에 TV에서 「우지팬」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었던 나가오이지만, 현재도 그 기호는 바뀌지 않고, 매니저도 「AKB를 졸업하고 나서는 8, 9킬로정도는 살찌었다. 체형에 나와버리면 매니저로서도 곤란합니다」라고 상황을 우려할 만큼.


나가오의 프라이빗이 소개되면, 고기 기름기만을 구워서 먹는 것은 당연하다. 기름으로 식재표를 푹 끓이는 아히조의 기름만을 먹어 「아히조구는 장식」이라고 한 명언이 뛰어 나오면, 더욱 집에서 저녁밥은 대량인 스펨과 맥주. 「스펨과 지방이 있으면 살아갈 수 있다」라고 생굿이…….





<여러분의 반응>



방귀 냄새가 심하겠다...


마리야기가 이렇게 예쁜 것 알고 있니?



>>

수정전과 얼굴 전혀 다르네




예쁜 똥을 쌀 것 같다


이 사람인가




>>

남자 바지ㅋㅋㅋ


AKB졸업해서 누가 가장 행복하게 되었는지따위 죽을 때까지 모르고, 비교하는 의미가 없다. 

지금은 내년 대하 드라마도 결정된 카와에이 리나가 가장 인기가 있지만. 

사시하라가 졸업하지 않는 것은 현명하다고 생각한다.


무언가 더럽네


나도 우지를 좋아해

주변에서 여러가지 말하기 때문에 말하지 않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