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노브라 등교를 교사에게 주의받아 ”얼마나 흔들릴 것인지” 교사가 여고생에게 점프를 시킨 문제, 여고생이 반격한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20. 20:46
반응형




노브라 등교를 교사에게 주의받아 ”얼마나 흔들릴 것인지” 교사가 여고생에게 점프를 시킨 문제, 여고생이 반격한다ㅋㅋㅋ





미국 플로리다주 블레이덴 리버고등학교에 다니는 "리지 마르티네즈"라고 하는 17세 여고생이,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고 등교하고, 교사에게서 주의를 받았다.


노브라 상태로 가슴이 얼마나 흔들릴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점프하는 것을 강요되었다고 해, 「부끄러움과 유감스러움으로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라고 하는 리지에게 미국에서 동정의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다.


최종적으로 학교측이 「지도법에 잘못이 있었다」라고 리지에게 사죄.


그러나 이것으로 끝나지 않고, 리지는

「여자는 노브라&브래지어를 백팩에 클립으로 남기는 것. 남자는 셔츠 위에 젖꼭지 위치에 반창고를 붙이는 것」이라고 하는 내용의 보이콧을 한다고 반격.

(현점, 찬동자가 얼마나 있었는지는 불명)


리지는 남자도 여자도 젖꼭지가 있고, 여자학생만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한다”라고 하는 규정이 있는 것은 「성차별적이다」라고 반론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