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하뉴 유즈루 「주간지 문제가 있었을 때에 몇번이나 죽으려고 생각했다」

나나시노 2018. 4. 16. 00:23
반응형




하뉴 유즈루 「주간지 문제가 있었을 때에 몇번이나 죽으려고 생각했다」





<기사에 의하면>



·평창 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남자로 66년만의 올림픽 2연패를 달성한 하뉴 유즈루가 도쿄도 조후시 무사시노노모리 종합 스포츠 플라자에서 실시된 개선 보고회에 대처하는 이벤트에서 자신이 프로듀스한 아이스 쇼의 마지막 날에 출연했다.


·피날레에서는 「주간지 문제가 여러가지 있었을 때에, “왜, 나 살아 있는 것일까”라고. 몇번이나 죽으려고 했습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정말로 모두가 이렇게 가득히 응원해 주시고, 무엇보다 내가 행복한 것은, 자신이 동경하는 여러분이 모두, 자신에게 메시지를 주셔서, “유즈는 괜찮아요”라고 전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하고, 스케이트하고 있어서 행복하다고. 정말로 지금은 살아 있어서 좋았다고, 정말로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주위나 팬들에게 감사했다.



羽生結弦~千秋楽フィナーレ挨拶~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