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터무니없는 비행기 자리 루트박스ㅋㅋㅋ 너무하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12. 10:00
반응형




터무니없는 비행기 자리 루트박스ㅋㅋㅋ 너무하다ㅋㅋㅋ





이번은 매우 지나치게 불운한 자리입니다.

막상 앉아 보지 않으면 모르는 비행기 가챠로 SSR을 뽑은 자리가 이쪽입니다.




자신의 자리 액정이 고장나 있었다.


즉, 몇시간 타는 것일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쭉 자고 있어야한다.


이 자리를 당첨한 손님 「그러니까 나는 복권 사지 않아요」라고 투덜거렸지만, 댓글란에서는 「너는 당첨 운을 다 써 버린 것이다」등 쓰여져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