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무로 케이씨, 심심풀이로 SP와 술래잡기를 펼쳐버린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10. 20:11
반응형




무로 케이씨, 심심풀이로 SP와 술래잡기를 펼쳐버린다ㅋㅋㅋ





만원 전차에 타고, 가죽 손잡이를 잡서 선다. 마코공주(26)와 결혼 연기. 그리고, 빚 문제에서도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 휴대폰을 꺼내는 것도, 독서를 할 일도 없고, 전철에서 무표정으로 가만히 있다. 단지, 몸가짐에는 신경을 쓰는 것 같아서, 차내 창문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몇 번이나 확인하고 있었다.


30분후, 시부야역에 도착. 환승 때문에 전철을 내린 케이씨는 빠른 속도로 걷기 시작한다. 

사람이 붐비는 곳을 굉장한 속도로 걸어가는 케이씨를 SP는 달려서 뒤를 쫓는다. 아무래도 케이씨는 SP를 걱정할 작정이 없는 것 같아서, 전철을 갈아탄 후도, 비어 있는 자리에 혼자 앉아서 생각에 잠겨 있었다.


변장도 하지 않고 당당하게 전철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케이씨를 알아차리는 승객이 없었다. SP는 피로가 있는지 눈이 충혈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