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비보】 요시나가 사유리, 충격의 고백 「결혼상대는 아무나 괜찮았다」

나나시노 2018. 4. 10. 16:19
반응형




【비보】 요시나가 사유리, 충격의 고백 「결혼상대는 아무나 괜찮았다





요시나가가, 15세 연상의 후지 TV 디렉터, 오카다 타로씨와 전격 결혼한 것은 1973년이다. 당시, 오카다씨는 「アップの太郎」라고 불려, 여배우를 아름답게 찍는 디렉터로서 여배우에게 신뢰도가 높았다. 최근이야말로 나이차이 커플도 많습니다만, 당시로서는 15세 차이 있는것이 드물고, 게다가 오카다씨는 이혼한 사람이었다.


「그 시기, 결혼상대는 아무나 괜찮았습니다」


동행 취재로 같이 탄 에서 들은 요시나가의 고백은 충격적이었다. 나는 귀를 의심했다. 그러나 그 고백은 한번도 기사로 쓰지 않았다. 그것은 내가 오카다씨와 친한 사이었다고 하는 사정도 있었지만, 「이것을 기사로 해도 아무도 기뻐하지 않는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