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신부가 남편 옛 여자친구에게 보낸 공개장이 공포! 미국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나나시노 2018. 4. 7. 13:07
반응형




신부가 남편 옛 여자친구에게 보낸 공개장이 공포! 미국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미국 미주리주에 재주하는 여성기자 Victoria Higgins씨가 공개한 편지가 화제


그것은, 장래를 약속한 남편의 옛 여자친구에게 보낸 편지. 「당신은 그 앞에서 드레스를 입었지만, 나는 웨딩 드레스를 입는다」라고 제목을 붙인 칼럼은, 너무 음침하기 때문에 미국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공포의 칼럼



당신은 그와 결혼하는 순풍만범한 인생을 마음에 그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의 ”운명의 여성”이 아니었지. 「잘 되지 않아서 불쌍하네요」라고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영원히 나의 것이기 때문이요.


당신은 고교시대를 그와 보내고 있었어요. 정말로 싫었어.


그의 상대가 내가 아니라서, 얼마나 죽고 싶은 마음이 되었는가? 나는 당신인 것 같은 ”인기 끌는 행동”을 하지 않고, 언제나 마음속으로부터 그의 곁에 있었어요.


그와 졸업 파티에서 춤추는 당신을 증오했어. 분명히 둘이서 드레스 색을 생각했겠지요. 하지만 이젠 옛날의 일. 나는 당신과 다르고, 그의 정장을, 결혼의상을 생각하고 있다. 나의 그는 버진로드에서 나를 볼거야. 그리고 이것은 매일 죽을 때까지 영원한 것이에요.


그는 당신에게 코사주를 보냈을 지도 모르지만, 내가 받는 것은 결혼 반지이에요.




<해외의 반응>


무서뵤


위험. 어떤 공포보다도 무섭다


남자친구 도망쳐! 목숨이 아까우면 전력으로 도망쳐!


어떻게 생각해도 사이코패스다ㅋ


옛 여자친구는 지금 이 남자를 생각하지 않아요


이런 여자와 결혼하지 않으면 안되는 남성이 불쌍하다


이 여자와 싸움이라도 한다면 「왜 나의 사랑을 모르니?라든가 말해서 찔릴 것 같아


이러한 정신연령 낮은 인간이라도 기자가 될 수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