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트 나이트』 때문에 남친이 여친과 잘 안 놀아요 →피해자여성들이 판매 금지를 호소하기 시작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6. 12:31
반응형




『포트 나이트』 때문에 남친 여친과 잘 안 놀아요 피해자여성들이 판매 금지를 호소하기 시작ㅋㅋㅋ



수많은 남성 게이머를 매료시킨 대인기 게임 『포트 나이트(Fortnite)』


여성들은, 사랑하는 사람이 마치 게임에 영혼을 빼앗겨버린 것 같이 게임을 열중하기 때문에, 여성들이 화가나서 본작 판매 금지를 추구하기 위해 일어섰습니다.





현재, 배틀 로얄 게임 『포트 나이트』에 몰두하는 남성이 증가한 것으로, 남자친구와 중요한 시간을 공유할 수 없다고 하는 피해자여성”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영국지 Metro에 의하면, 서명 사이트에는 『포트 나이트』가 남자친구를 빼앗아 갔다.

「바보같은 게임」의 존재를 말소하기 위해, 판매 정지를 요구하는 서명 활동이 실시중입니다.






<해외의 반응>



이유는 게임의 폭력성이 아니고 애인을 빼앗겨서...


나는 여자이지만 엄청 좋아해

그야말로 남자친구는 필요없는 정도로ㅋ


어쩔 수가 없어요. 『포트 나이트』는 연애보다도 재미있기 때문이요


여성은 자신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니?


게임 회사에 있어서도 좋은 선전ㅋㅋㅋ


교묘한 스텔스 마케팅의 가능성도ㅋ


한쪽에서 남성진은 「여자가 『포트 나이트』 판매 금지하는 것을 금지한다」라고 서명 활동ㅋㅋㅋ


같이 영화 보고 있는데 『캔디 크러쉬』하거나 채팅하거나 하는 여자도 있으니까 여자도 같아요


새로운 애인을 발견할 때가 왔다고 생각해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데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