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비보】 대만 넷아이돌 은퇴에 쇼크를 받은 일본인남성(48)이 할복하나 겨우 3mm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2. 15:50
반응형





【비보】 대만 넷아이돌 은퇴에 쇼크를 받은 일본인남성(48)이 할복하나 겨우 3mmㅋㅋㅋ





2018년4월2일, 대만·중국 시보(전자판)에 의하면, 대만 넷아이돌이 라이브 전송을 그만두는 것에 상심한

일본인남성이 대만에 와서 「할복」하는 트러블이 발생했다.


<기사에 의하면>


3월31일 오후 2시경, 타이페이 시난 미나토구 경찰당국에게 「소프트웨어 파크 빌딩앞에서 남성이 나이프로 자살하려고 하고 있다」라고 통보가 있었다. 경관이 현장에 급히 달려 오면, 빌딩 1층 자동차 전시장 밖에서 남성 1명이 흰 천을 깐 바닥에 정좌하고, 오른손에 과일 나이프를 쥐고, 복부로부터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옆에 있었던 여성은 「남성과 조금 이야기를 하면, 나이프로 배를 벴다」라고 이야기 했다고 한다.


경관은 남성에게서 신중하게 이야기를 듣고, 틈을 보아서 나이프를 빼앗았다. 남성은 다행히 상처 깊이는 3밀리이었다. 목숨에 별이상이 없다.


경찰에 의하면, 배를 벤 것은 48세 일본인남성, 중국어는 전혀 할 수 없었다. 남성은 대만 넷아이돌 Dora씨의 열렬한 팬이고, Dora씨 라이브 전송을 매회 빠짐없이 보고 있었다라고 한다. 그러나, 요전에 Dora씨가 자기 라이프플랜을 이유로 라이브 전송을 은퇴하고, 쇼걸이 된다고 발표한 것으로 크게 낙담하고, 자살을 생각났다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