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비보】 닌텐도 루이지, 고추 길이가 전세계에 노출된다 ㅋㅋㅋ

나나시노 2018. 3. 17. 21:01
반응형




【비보】 닌텐도 루이지, 자지 길이가 전세계에 노출된다 ㅋㅋㅋ





6월22일에 출시예정의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닌텐도 캐릭터가 테니스 라켓을 가지는 이미지가 나왔습니다만, 루이지 이미지에 주목이 모여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하반신만 봉긋하게 부풀어 올라 보였습니다.



조속히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루이지 ”아들의 길이"를 계산하기로 했습니다.




1UP 버섯을 고간에 감추는 취미가 있다고 하는 정보가 없었으므로, 이 부풀어 커진 것은 거의 확정적입니다. 루이지의 ”아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 라켓 길이는 27∼29인치가 주류입니다. 여기서는 28인치(약 300픽셀 분)이라고 가정합니다. 루이지의 고간은 40픽셀분이라서, 길이는 3.7인치, 즉 9.4cm이 됩니다.




더욱 해외 사이트 Kotaku는 이 계산을 응용하고, 닌텐도 캐릭터 신장을 산출했습니다.


·피치 신장:99cm


·키노피오 신장:74cm


·마리오 콧수염의 길이:32cm


·쿠파 신장:119cm




<해외의 반응>



이것은 지독하다ㅋㅋㅋ


고추 길이(통상) 구글로 검색하면 3.7인치는 평균인 것 같다



서 있는 상태로 이 길이일지도 모른다(*´ω`*)


오늘은 루이지 자지 사이즈가 평균적이다라는 것을 알았다

나의 인생이 또 한층더 좋은 것이 되었어요


마리오 아들과 비교하면 더 낫구나



고간보호용 서포터를 착용하고 있는 것이 아니니?


↑테니스에서는 통상 그러한 프로텍터는 착용하지 않아요


> 쿠파 신장:119cm

일본인 말야 정말로 작았던 것이구나ㅋ


그래도 쿠파는 게임마다 거대화하니까


오히려 이렇다?


 존나 크다ㅋㅋㅋ 상시 발기하다 터무니없는 변태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