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쟈니즈

토키오 리더 죠시마 시게루, 25세 연하 그라돌 키쿠치 리사와 복연 및 결혼!? 프로포즈를 쾌락했다고 보도!

나나시노 2018. 3. 14. 18:17
반응형




토키오 리더 죠시마 시게루, 25세 연하 그라돌 키쿠치 리사와 복연 및 결혼!? 프로포즈를 쾌락했다고 보도!





TOKIO 죠시마 시게루 리더가, 파국되었다고 보고된 그라비아 아이돌의 키쿠치 리사씨와 복연하고 있었던 것을 알았다


조시마씨의 지인에 의하면, 키쿠치씨가 아직 어리고, 아이돌로부터 전신해서 소설가가 되고 싶다라고 하는 꿈도 있어서 결혼이라고 하는 장래를 곧 상상할 수 없었던 것. 게다가, 열애 보도 이후, 공적으로 『조시마씨의 연인』이 되어버려 일도 불편해져버렸다고 한다. 조시마씨와 교제가 “매명 행위”라고 말해질 것도 있어, 괴로워져서 헤어져버린 것 같아


그러나, 싫어서 헤어진 것은 아니고, 연락은 하고 있었고, 키쿠치씨가 독신 생활 하게 되었을 때에 조시마씨가 정성껏 상담하는등, 다시 사귀기 시작했다고 한다


지인 「복연을 되었다고 들어서 TOKIO 멤버도 대단히 기뻐했다든가. 마츠오카 마사히로씨도 “이것은 결혼밖에 없네요! ”라고 후원. 리사씨도 조시마씨에게서 프러포즈를 쾌락한 것 같아서, 주위는 벌써 축복 무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