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열람주의】 리얼충 졸업식이 사람에 따라서는 치명상이 되는 수준ㅋㅋㅋ

나나시노 2018. 3. 6. 09:11
반응형




【열람주의】 리얼충 졸업식이 사람에 따라서는 치명상이 되는 수준ㅋㅋㅋ





고등학교 졸업식후, 남자학생이 여자학생에게 고백을 하는 동영상이 트위터에 투고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고교 졸업식후, 남자학생이 꽃을 가져서 한번 헤어진 여자학생의 교실에 들어가서 「사귀어 주세요」라고 고백하는 동영상입니다.

남자학생은 보호자들이 있는 가운데 부끄러워하지 않고 여자학생이 있는 교실을 향하고, 그 여자학생을 교실의 뒤에 불러 「한번 헤어졌지만, 다시 한번 사귀어 주세요」라고 말해 고백했습니다. 

여자학생은 「머릿속이 비어진다···」 「고맙다」라고 말하고, 남자학생에게서 꽃을 받은후 남자학생의 가슴에 뛰어들어갔습니다.






<여러분의 반응>




이것은 상당히 아파ㅋㅋㅋ


조금 목을 맬께요 (´;ω;‘)


여자 못생겼네


>>

이 남자한테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애


제기랄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동영상으로 공개하는 것이 기분이 나쁘다


총난사


치명상? 즉사했다 임마


남자교 출신인 나에 있어서는 이문화입니다. 질투도 느끼지 않아


이것 주변에 부모 있는 것ㅋㅋㅋ


특히 여자와 대화도 하지 않고, 매일 오타쿠 친구 몇명과 평소 그대로 귀가를 한 졸업식을 상기합니다.

시험 친 날이나 일찍 귀가한 날과 아무것도 변함없는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동창회따위 초대 받은 적이 없고, 연락처도 없다. 


이런 학생 시절 보낼 수 있는 놈은 사회에 나가도 성공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