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일본 미인 개그맨·토리이 미유키씨가 결혼한 이유ㅋㅋㅋ

나나시노 2018. 3. 4. 11:50
반응형




일본 미인 개그맨·토리이 미유키씨가 결혼한 이유ㅋㅋㅋ





·여자 개그맨 토리이 미유키(36세)가 3월3일에 방송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리요시 반성회」(일본TV계)에 출연. 남편과 부부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토리이는 「결혼 생활 11년째입니다만, 집에서는 주인과 대부분 대화하지 않는 것을 반성하러 왔습니다」라고 등장했다. 2008년에, 작년에 결혼했았던 것을 갑자기 공표하고, 주위를 놀라게 한 토리이. 이날은 집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부부 생활 모양 보여 주었다.


·대화가 없는 것은 권태기이기 때문에……이라고 한 것이 아니고, 「옛날부터 전혀 대화가 없고. 사람과 얽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라고 이야기하는 토리이. 그렇다면 왜, 원래 친구이었던 두사람이 결혼한지에 대해서 「(2명이) 도쿄에 나오자고 하는 시기가 있었어요. 같이 도쿄에 살게 되었어요. 룸쉐어 집세 절반으로. 그러면 (본가가) 시골이라서 (부모가) 대단히 엄격해요. 『동거는 불결하다!』. 그럼 됐다, 입적하자라고 경위를 설명했다.


·남편과 육체관계에 대해서 물으면, 「사람과 접촉하는 것이 싫어요. 하지 않았습니다, 결혼하고 나서」라고 회답. 단지, 「친구이었던 시기에는 2번



鳥居みゆき 謎の私生活に密着 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