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총격 사건을 일으킨다고 예고를 한 고등학생에게 폭력적 게임을 금지! 재판관이 닌텐도 게임을 권장ㅋㅋㅋ

나나시노 2018. 3. 3. 09:28
반응형





총격 사건을 일으킨다고 예고를 한 고등학생에게 폭력적 게임을 금지! 재판관이 닌텐도 게임을 권장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레이크 파크고등학교에 다니는 16세 학생 2명이, SNS에서 총격 사건을 일으킨다고 예고를 했기 때문에 체포.


학생 2명은, Snapchat에서 「스쿨 슈팅(학교내에서 일어나는 총범죄)」을 예고했다.


그 후 소년법원에서, 고교생 2명은 「무기한의 자택근신」에 더해서 「휴대전화 몰수」와 「폭력적인 비디오게임 금지」를 명령받았다.


담당한 재판관에게서는 「놀고 싶을 때에 마리오카트를 플레이하세요라고 선고된 것 같습니다.




한편, 일본에서는 리얼 마리오카트가 사회문제가 되고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