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천재】 아마추어 스키 선수, 너무 시시한 비법으로 평창 올림픽 출장을 달성한 것이 판명ㅋㅋㅋ

나나시노 2018. 2. 23. 13:21
반응형




【천재】 아마추어 스키 선수, 너무 시시한 비법으로 평창 올림픽 출장을 달성한 것이 판명ㅋㅋㅋ



평창 올림픽에서 스키 하프파이프 경기에 출장한, 헝가리 대표 엘리자베스 스와니(Elizabeth Swaney) 선수(33)이 화제다. 무슨 기법도 없이 「단지 안전하게 미끄러지는 것 뿐」에 관철한 그녀는 물론 최하위.


그녀는 아마추어이지만, 일체 어떻게 올림픽에 출장할 수 있었던 것인가?




미국인 엘리자베스 스와니 선수는, 요소년기 때부터 올림픽의 무대에 서는 것을 동경하고 있었다.


그러나 자신의 실력에서는 도저히 이루어지지 않는 꿈이었다. 거기에서 그녀는 「스키를 숙달시켜서 세계에 도전한다」가 아니고 「올림픽 출장을 위한 조건을 맞춘다」 라는 것에 머리를 썼다.


올림픽 출장을 다하기 위해서는, 각국에서 개최되는 세계대회에서 「30위이내에 복수회 입상한다」라는 것이 조건이다. 그 때문에 스와니 선수는 참가자가 30명에 차지 않는 세계대회에만 참가하고, 올림픽 출장 조건을 클리어했다.


스와니 선수는 단지 미끄러지는 것 뿐이다. 그녀는 언제나 최하위이었지만, 올림픽 출장이 목적인 본인에게는 순위는 상관없었다.


그리고 그녀는 13의 세계대회에서 베스트30에 들어가고, 올림픽 출장을 달성했다.


여전히 스와니 선수가 애용한 스키 용구 브랜드 Armada는 「이러한 형식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당사로서는 관계를 가지고 싶지 않다」라고 성명을 발표. 「이젠 자사 브랜드는 사용하지 않으면 좋겠다」라고, 그녀에게 다액인 금전을 지불한 것도 전해지고 있다.


스와니 선수(왼쪽)와 금메달 선수(오른쪽)




<해외의 반응>



발상이 대단해!


이것은 안 되지ㅋㅋㅋ


올림픽에 나오는 방법

·세계대회에 출장

·참가자 30명미만인 것을 확인이것 중요함

·이 대회에서 TOP30을 사수한다


비용이 걸리지만 나라도 할 수 있다ㅋㅋㅋ


올림픽에 출장하는 것은 의외로 쉽네


미국적인데 헝가리 대표?

정말 올림픽 출장이 목적이었던 것인가ㅋ


올림픽에 나갈 수 있는 시스템이 이상하지요


역사상 최저인 올림픽 선수이야. 아주 좋아해요


스포츠맨쉽은 뭐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