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비보】 코무로 케이씨, 빌린 돈 200만엔으로 스페인 여행을 즐기고 있었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2. 21. 14:52
반응형




【비보】 코무로 케이씨, 빌린 돈 200만엔으로 스페인 여행을 즐기고 있었다ㅋㅋㅋ





마코 공주와 혼약자·코무로 케이씨의 「결혼 연기」에 빌린 돈 트러블 피해자가 고백



「가장 어이없던 것은, 케이군의 유학 비용으로서 200만엔을 빌려줬을 때입니다. 당초, 카요씨는 “유학하기 위해서 은행계좌에 200만엔이상 있는 것을 대학에 증명하지 않으면 안된다. 일시적으로 송금하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시적으로라고 말하므로, 잔고증명을 확인하면 곧 돌려주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도, 그 후 “역시 생활이 괴롭기 때문에, 돈을 사용해도 되겠습니까?”이라고.

게다가, 케이군이 유학중에 스페인에 해외 출국하게 되었을 때, 카요씨는 나에게 연락도 없고, 빌려준 200만엔으로부터 스페인 여행비를 낸 것입니다. 나중에 지인에게서 ICU(국제기독교대학) 유학 비용은 100만엔 정도로 조달할 수 있다고 들어서 절구했습니다」(타케다씨, 이하동)


일부에서는, 카요씨가 궁내청 사이드에 “소동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황실이 서포트해 주지 않겠습니까?”이라고 요구했다고 보고되었다. 결국은 국민이 지불한 세금을 자신이 빚돈을 갚으라고 하고 있었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갑자기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이지만, 타케다씨는 “그녀라면 말할 것 같다”이라고 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