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영상】 컬링 일본 대표가 한국에 역전 승리하나 일본 국영방송 NHK가 매우 불만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2. 16. 16:14
반응형




【동영상】 컬링 일본 대표가 한국에 역전 승리하나 일본 국영방송 NHK가 매우 불만ㅋㅋㅋ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15일, 평창 올림픽 컬링 여자 1차 리그에서, 일본이 한국을 7-5로 역전 승리, 개막 3연승을 행했다


·인터넷에서는 팬들이 일본 대표팀을 절찬


·하지만, NHK 실황이나 스튜디오의 모양은 「한국을 응원하고 있었던 것 같았다」라고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이 극적 승리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스튜디오는 매우 담담한 분위기로, 「어느 나라의 방송?」 「한국 응원하고 있었니?」이라고 하는 의견도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