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2030년에서 온 시간여행자 남성에게 거짓말 탐지기→「진짜」라는 판정이 나와버린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2. 14. 21:07
반응형





2030년에서 온 시간여행자 남성에게 거짓말 탐지기→"진짜"라는 판정이 나와버린다ㅋㅋㅋ



유튜브 채널 ApexTV가 최근, '2030년 미래에서 온 시간여행자'를 자칭하는 남성·노아씨에 대하여 ”거짓말 탐지기”를 채용한 검증을 했습니다.



그러자 폴리그래프 검사를 손쉽게 패스 한다는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습니다.




Time Traveler From 2030 LIE DETECTOR Test




질문:

당신은 정말로 2030년에서 온 시간여행자입니까?


노아씨: 


<거짓말 탐지기:진실> 



질문:

그 증거는 있습니까?


노아씨:

확실한 증거는 있지만, 파라독스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보여줘도 괜찮은 모르겠


<거짓말 탐지기:진실>



질문:

이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몸에 위험이 미칠 일은 없습니까?


노아씨:

회피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거짓말 탐지기:거짓말>




<해외의 반응>



거짓말 탐지기가 거짓말한다ㅋㅋㅋ



모자이크는 잘 해주세요! 친구나 가족에게 들키면 위험하니까!!



내가 이 녀석의 부모라면 때릴거야



이번 복권 당첨번호 가르쳐주세요




계속 미래 세계에 대해서 다양한 것을 밝혀준 노아씨.



동영상에서는 시종, 그의 주장이 진실한 것을 거짓말 탐지기가 ”증명”하고 있습니다만, 이것에 회의적인 의견도 적지 않습니다. 이유는 거짓말 탐지기 장치가 안 오비고, 소리만 들립니다.



또 정확한 폴리그래프 검사의 순서를 밟지 않았다고 하는 의견있습니다.




시간여행자 ”노아씨”가 이야기하는 미래 세계


·트럼프 미국대통령은 2020년에 재선을 다한다


·2030년 미국대통령은 (Ilana Remikee)라고 하는 인물


·인류는 2028년에 화성에 도달하고, 이 해에 시간여행의 방법이 발견된다


·젊게 되는 약이 있다. 50세인 노아씨도 25세의 몸을 손에 넣었다




<해외의 반응>



> 50세인 노아씨

2030년에 50세라면, 지금 2018년 세계에서는 38세?

대담시키면 좋은데?ㅋ



↑타임 파라독스가 있는게 아냐?



트럼프 재선은 없어. 저놈이 있는 세계가 2030년을 맞이할 수 없다



(Ilana Remikee)이지만, 뭔가 질문 있습니까?



거짓말 탐지기를 통과한다?! 무슨 농담이에요ㅋ

탐지기가 싸구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