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재료들켜주의】 PS4 『완다와 거상』 숨겨진 추가 요소 판명! 코인을 전부 모으면 비밀인 방이 해금

나나시노 2018. 2. 13. 14:40
반응형




【재료들켜주의】 PS4 『완다와 거상』 숨겨진 추가 요소 판명! 코인을 전부 모으면 비밀인 방이 해금





<기사에 의하면>



·유명 트로피 헌터 PS4Trophies씨가 PS4 『완다와 거상』 숨김 요소를 발견했다


·PS4 『완다와 거상』에는 코인인 듯한 것이 맵 곳곳에 있다


·이 코인의 목적은 불명. 알고 있었던 것은 전부 79장이 존재한다고 하는 것만이었다


·PS4Trophies씨는 모든 코인을 찾은 후, 커뮤니티에서 정보수집하면서, 79의 의미를 고찰


·10신수의 79이 16진수에서는 4F에 맞는 것을 알아차리고, 맵에 4F에서 빛나는 벽을 발견


·빛나는 벽을 기원하는 것으로 벽이 열리고, 숨겨진 지역이 해금되었다


·숨겨진 지역에서 입수 가능한 것은 「Sword of Dormin(돌민의 검)」이라고 불리는 아이템


·돌민 검은 체력이 계속해서 주는 결점이 있지만, 강력한 공격을 낼수 있게 된다


·돌민은 본작 이야기에 크게 관련되고 있는 인물이고, 스토리의 고찰에 새로운 해석이 생겼다


·어떤 플레이어는 소셜 미디어로 「이 검이 79장이나 되는 코인을 모으는 노동력에 가치가 있는 보수인가」라고 의문의 소리를 질렀다


·PS4Trophies씨는 「모으거 찾고나 하는 것을 포함시켜서, 모든 프로세스가 나에게는 보수이었다. 새로운 아이템과 방이 발견된 것에 의해, 새로운 해석의 가능성이 생겼다. 80시간을 들였지만 그 노동력이상인 것을 얻을 수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Shadow of the Colossus SECRET SOLVED, 79 Gold Coin Relics & THE SWORD OF DORMIN!!!!! (Live Reve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