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이키리토(イキリト)」의 노래가 드디어 완성ㅋㅋㅋ

나나시노 2018. 2. 5. 10:24
반응형




이키리토(イキリト)」의 노래가 드디어 완성ㅋㅋㅋ





원재료 :



<패턴1>


키리토일까 ― 역시ㅋ

일단 오타쿠이지만 여친 있고, 나는 물러서지 않는 성격이고 그것이라든가 엄청 닮았다고 들어()

악력도 31킬로 있어서 같은방 여자들이 모인다 ←여친 있기 때문에 그만둬라!

나, 이것이라도 중1이에요?


ps

여친은 아스나와 닮았어 (안물었어 #너같이 보이는 애니 캐릭터


<패턴2>


자료인가라고 생각될지도 모르지만 진짜 키리를 닮았다고 들어ㅋ 실제는 단순히 오타쿠이지만…ㅋ 덧붙이자면 여친아스나를 닮았다 (박진)


<패턴3>


키리토일까 ― 역시ㅋ

자신은 생각하지 않는 것이지만 주변사람들이 키리토를 닮았다고 잘 말한다ㅋ

요전 DQN이 시비를 걸었을 때도 알아 차리면 의식 없어서 주변에 사람이 피투성이가 되어서 무너지고 있었다

덧붙이자면 여친아스나를 닮았다 (물어보지 않았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