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하와이 「미사일 발사」 오보 소동 직후, 성인대상 사이트 액세스수를 확인한 결과ㅋㅋㅋ너희들아ㅋㅋㅋ

나나시노 2018. 1. 19. 12:29
반응형




하와이 「미사일 발사」 오보 소동 직후, 성인대상 사이트 액세스수를 확인한 결과ㅋㅋㅋ너희들아ㅋㅋㅋ





이번 달 13일 이른 아침, 미국 하와이주를 향해서 「탄도 미사일이 발사되었다」로 하는 피난 경보가 발령.


그러나 그것이 오보라고 밝혀지자마자, 모 어덜트 동영상전송 사이트 액세스수가 통상으로는 생각될 수 없을 만큼의 급상승을 보인 것이었습니다.



미사일 경보 직후 트래픽 추이(하와이지구 한정)



미사일 경보발령 직후(오전8시7분), 어덜트 사이트에 트래픽은 격감합니다.


하와이에 사는 신사숙녀는 긴급대피소를 찾기 위해서 사이트 열람을 중지한 것이지요. 액세스수는 20분 사이에 77%을 마크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보라고 밝혀지면 상황은 일변. 안심하고 귀가한 주민들은, 사랑하는 뭔가를 만지고 싶은 것이지요. 트래픽이 평균치를 크게 넘어 단숨에 +48%까지 올라갔습니다.



이 결과에는 운영사이트도 놀람을 숨길 수 없는 것 같았습니다.




<해외의 반응>



인간은 죽음이 목전에 다가오면 어덜트 사이트는 보지 않는 것이구나

나라면 마지막 한때를 즐기고 싶지만...


실제로 경보 소리 들으면 얼마나 건강해도 축소된다!


그러나 대단히 인간적이다고 생각했다.

죽을것 같은 체험을 한 뒤에는 종을 남기고 싶을 것이고...


↑얼마나 종을 뿌려도 동영상으로는 소용이 없지만ㅋㅋㅋ


솔직해서 좋아ㅋ


9시반쯤에서, 하와이 전국토 사람들이 일제히 현자타임이 되었다ㅋㅋㅋ


결국은 미사일 발사한 셈이네요


정치가가 직장에서 떠나서 직장에 되돌아온 것 뿐이지

그들의 일은 인터넷 서핑이기 때문에요


액세스수는 9:01에 148%을 마크 했지만, 9:04에는 통상대로 돌아갔다


↑하와이언은 일이 빠르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