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문춘포】 라스트아이돌 프로듀서 코무로 테츠야씨, 간호사와 불륜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1. 17. 17:01
반응형




【문춘포】 라스트아이돌 프로듀서 코무로 테츠야씨, 간호사와 불륜ㅋㅋㅋㅋㅋㅋ





90년대 J-POP를 만들어 낸 음악 프로듀서·코무로 테츠야(59). TRF, 아무로 나미에, 카하라 토모미, 그리고 globe. 그가 프로듀스 한 CD 총매출매수는 약1억7000만장이상이 된다.


2002년에는 globe의 보컬, 케이코(45)와 결혼. 그러나 11년, KEIKO는 지주막하출혈이 습격했다. 이래 6년, 리허빌리테이션에 열을 올리는 KEIKO를 코무로는 곁에서 떠받치고, 미디어의 취재에도 「나에게는 이 사람밖에 없다」 「그녀와 함께 있고 싶다」라고 헌신을 이야기 해 왔다.


그러나, 작년말로부터, 코무로의 “배신” 현장을 목격했다.


12월 중순에 어떤 여성택에 숙박하고, 1월 상순에는 도쿄도내 고급 호텔에서 밀회. 두사람은 저녁, 팔짱을 끼어 방을 떠났다. 그리고 1월13일, KEIKO를 오이타현 본가에 돌려 보낸 그 날, 같은 여성과 자택에서 하룻 밤을 같이 보냈다.


이 여성 A씨는 미혼모, 시바사키 코와 닮은 미녀. 코무로와 A씨의 만남은 몇 년전, 그녀가 간호사로서 근무하던 클리닉에서, 비타민B1을 주성분으로 하는 “마늘 주사”를 받았을 때다. 코무로의 스튜디오, 그리고 자택에 그녀를 불러서 개별로 접종을 받게 되어 급접근. 환자와 간호사이었을 것인 관계지만, 어느새 남녀 사이에 발전했다.


A씨의 존재에, KEIKO씨 어머니는 「충격적입니다……」라고 이야기할뿐.


코무로 본인은, 본지의 인터뷰에 따르고, 약40분간에 걸쳐 심경을 고백했다.


자기의 불륜의혹에 대해서는 「오해를 초래하는 언동이 많이 있었습니다. 정말로 미안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해 “남녀의 관계”를 부정. 그러나, A씨와 자신의 방에서 같이 잔 것은 인정했다.


상세한 것은 1월18일(목) 발매 「주간문춘」 1월25일호에 게재. 또, 본기사에 관련되는 동영상 《밀회 

편》 《고백 편》 2가지도 1월18일(목) 아침 5시부터 「주간문춘 디지털」에서 공개될 예정.



小室哲哉「裏切りのニンニク注射」《予告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