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오타쿠 여대생, 전자계산기와 열애한 끝에 『테트리스』와 결혼ㅋㅋㅋ

나나시노 2018. 1. 7. 13:27
반응형




오타쿠 여대생, 전자계산기와 열애한 끝에 『테트리스』와 결혼ㅋㅋㅋ





미국 플로리다 대학교에 다니는 재녀, Noorul Mahjabeen Hassan씨(20)가 퍼즐 게임 『테트리스』와 결혼을 발표. 육체적인 교제도 거듭하고 있어, 그녀에 있어서 염원의 골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녀가 『테트리스』와 연애를 시작한 것은 2016년9월.


게임보이나 휴대전화 등, 매일 12시간은 플레이하고 있어, 침대에는 블록(테트리미노)의 오브제도 있습니다. 인간의 남자친구가 주는 정신적 동시에 육체적인 쾌감을 밤마다 주는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대학졸업후는 친구들을 부르고, 제대로 된 결혼식을 열 생각입니다」라고 Hassan씨.


테트리스 부인”으로서 중요한 그에게 인생을 바치는 자신을 주변사람들이 인정해주었으면 한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결혼을 삼가한 커플



Hassan씨는 원래, 인간이 아니고 건물이나 물건에 대해 성적매력을 느끼는 대물성애자”


두뇌 명석한 상품을 좋아하는 그녀입니다만, 사실은 『테트리스』가 첫사랑 상대가 아닙니다. 옛 남자친구는 저 위대한 수학자 피에르 페르마(Pierre De Fermat)이라고 명명된 전자계산기이었습니다.


「과거의 나는 얼마나 페르마에게 홀딱 빠져 있었는가? 고등학교졸업식 댄스 파티에 그를 데리고 갔을 때는 가슴에 정열의 불꽃이 머물고 있었습니다. 버튼에 혀를 미끄러지게 하는 것도 아주 좋아했습니다」


당시는 곱셈 등으로 지적인 대화를 즐기고 있었던 두사람입니다만, 갑작스렇게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테트리스』와 결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외의 반응>



으, 응...


페르마에게 사과해라ㅋㅋㅋ


이 사람,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수학공부하고 있는 재녀인 듯하다.

머리 너무 좋아서 머리 이상해진 것 같아


처음부터 여성일지 심의가 필요하다


육체적교제라니.. 테트리스는 딱딱한데 아프지 않니?


개인이 무엇을 좋아해도 상관없지만, 그것을 이렇게 공언하지 않아도 됨ㅋ


> 제대로 된 결혼식

어떻게 테트리스에 대해 「네, 맹세합니다」라고 말 시키니?

결혼은 오래 지속하지 않아요

PS4 컨트롤러의 저 진동을 맛보면...


「나는 전자계산기와 눈을 서로 마주보고 있었다. 민감하게 반응하는 그녀에게 살짝 『5·8·0·0·8』라고 누르고, 체위를 바꾸어 봤다. 그러자 BOOBS(젖)가 표시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