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지독하다】 19세 소녀에게 술을 마시게 하고, 엉덩이에 문신을 새긴 자칭·투자가 남자를 체포…「자신의 여자라고 내보이고 싶었다. 애정확인이다」

나나시노 2018. 1. 6. 10:13
반응형




【지독하다】 19세 소녀에게 술을 마시게 하고, 엉덩이에 문신을 새긴 자칭·투자가 남자를 체포…「자신의 여자라고 내보이고 싶었다. 애정확인이다」





<기사에 의하면>



·술을 마시게 하고, 혼수 상태로 한 19세 소녀의 엉덩이에, 멋대로 문신을 새긴 의혹으로, 자칭·투자가 남자가 체포되었다.


·아키하바라 빌딩 일실에서, 19세 소녀에게 알코올 도수가 90도에 가까운 술을 주스에 넣어서 마시게 하고, 혼수상태로 시킨 뒤에서, 소녀 엉덩이에 문신을 새긴 의심을 받고 있다.


·코바야시 용의자는, 자신의 이름 이니셜 「N」의 문자를, 안전핀과 흑펜을 사용하고, 5군데에 새기고 있었다.


·코바야시 용의자는 용의를 인정하고 「자신의 여자라고 내보이고 싶었다. 애정확인이다」라고 진술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