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영국 국영방송 BBC, 『하츠네 미쿠』를 음악계의 미래라고 선언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7. 12. 31. 13:30
반응형




영국 국영방송 BBC, 『하츠네 미쿠』를 음악계의 미래라고 선언ㅋㅋㅋㅋㅋㅋ



영국 BBC 뉴스가 「미래의 음악업계의 행방」이라고 제목을 붙이는 기사를 투고했습니다.


세계에서 크게 변모를 이루는 음악업계는 이후 어디에 향하는 것인가? 폴·그린 기자는 『하츠네 미쿠』를 집어들고, 버추얼 가수가 크게 대두한다라는 전망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멀지 않은 미래에 방문할 것인 음악업계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좋아하는 가수는 버추얼 가수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본 인기 팝스타 『하츠네 미쿠』는 진짜 인간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런 하찮은 것은 중요하지 않지요. 지난 주에도 이 버추얼 아이돌은 새로운 MV를 릴리즈하고 있어, 이전에는 퍼렐 윌리엄스씨와 합작곡도 태어났습니다


(중략)


영국인가수 베쓰 오튼씨는, 하츠네 미쿠를 「음악업계에 있어서의 완벽한 여성」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BBC는 그 외에도 「노트북이 레코딩 스튜디오가 된다」 「가수와 팬이 직접 연결되게 된다」라고 한 음악업계의 미래를 전망.

특히 『하츠네 미쿠』가 음악의 미래 모습이라고 인정을 받은 것은 버추얼 가수에 있어서 하나의 큰 전환기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분야의 기술 혁신에 의해, 돌아가신 인기 가수가 3D 홀로그램으로서 투어에 참가하는 등, 새로운 트렌드도 생겼습니다.

레이디가가와 공연하는등, 점점 해외에 그 존재감을 내보이는 『하츠네 미쿠』. 앞으로도 눈이 뗄 수 없네요.



<해외의 반응>



미쿠짱이 역시 미래이었던 것이네요


하츠네 미쿠 때문에 출생율 저하하고 있다고 하면서ㅋㅋㅋ



BBC에 일관성이 없는 것은 지금 시작된 것이 아니잖아


좋아, 다음은 정말로 움직이는 건담을 만들어줘!


하지만 하츠네 미쿠는 과거의 사람”이지요? 그후에 히트곡 태어났니?


며칠 전에도 BBC뉴스로 하츠네 미쿠 영상을 봤어요ㅋ


↑게스트에 온 사람이 「이 로봇은 비트코인 마이닝하 있니?」라고 물어보고 있었다ㅋㅋㅋ


미쿠가 음악의 미래라고 하는 것은 솔직히 싫어요. 나는 쭉 클래식 듣고 있다...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진지한 예측이라고 생각했다


하츠네 미쿠는 모르지, 로이 오비슨의 3D홀로그램 등장은 진짜 감동했다!


내일의 BBC 「일본 출생율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