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경찰 「지명 수배범에게 “호화스러운 기프트 세트 당선”이라고 엽서 보내보자」→그 결과ㅋㅋㅋ

나나시노 2017. 12. 28. 10:10
반응형




경찰 「지명 수배범에게 “호화스러운 기프트 세트 당선”이라고 편지 보내보자」→그 결과ㅋㅋㅋ





이 시기에 「○○가 당선했습니다」라고 엽서가 오면 의혹도 없고 기뻐하는 사람도 있는 것이 아닐까?


그런 심리를 노린 것인가, 영국경찰이 기프트 세트에서 지명수배되고 있었던 용의자를 낚았다.


「전나무 작전」이라고 명명된 이 수사는, 경찰이 위조회사에서 용의자앞에 「호화스러운 기프트 세트가 당선했다」라고 카드를 송부. 거기에는 「재택 시간을 가르쳐 주세요」라고 씌어져 있었다.





의도대로 용의자에게서 연락을 받은 경찰은, 지정 시간에 방문해서 현관을 연 용의자를 체포.


이 방법으로 용의자 21명을 잡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