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일본 No.1 아이돌 AKB사진회에 AKB보다 예쁜 여자가 온 건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7. 4. 27. 01:29
반응형

일본 No.1 아이돌 AKB사진회에 AKB보다 예쁜 여자가 온 건ㅋㅋㅋㅋㅋㅋ




AKB48 와타나베 마유(마유유)랑  닮았다. 본인도 마유유의 팬이다.


2106년도 사진





<여러분의 반응>



이것은 그 자리에서 스카우트 해야 할


왼쪽 , 아마추어로는 예쁘지만 멤버에 들어가면 아래쪽이라고 생각한다.


사진회에서 반드시 자신이 더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타나고 SNS에 올림 ㅋㅋ


이것은 성실하게 말하면 마유유가 더 예쁘다.
선택 잘못했군.


근본적인 문제는 우측 복장이지만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