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할리우드 배우 조지클루니씨, 친구 14명에게 배짱이 큰 서프라이즈 선물! 한사람당 100만달러씩ㅋㅋㅋ

나나시노 2017. 12. 14. 21:48
반응형




할리우드 배우 조지클루니씨, 친구 14명에게 배짱이 큰 서프라이즈 선물! 한사람당 100만달러씩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조지클루니가 2013년, 친한 친구 14명에게 한사람 100만달러 (약11억원)씩 선물하고 있었던 것이 밝혀졌다.


·조지 친구인 사업가의 랜디거버가, 미국 MSNBC 프로그램 「Headliners」에 출연해 밝혔다.


·랜드씨 「우리들이 “더 보이즈”이라고 부르는 그룹이 있는 것이지만, 어느 날, 조지가 나와서 “더 보이즈”에 『캘린더에 2013년9월27일에 표시를 해라. 모두 함께 우리 집에서 저녁 식사 하자』라고 말했다


·그리고 저녁 식사한 날, 조지는 「들어 줄래, 나는, 너희들이 나에 있어서 어떻게 중요한 존재인가라고 하는 것을 알아 주고 싶은 것이다. LA에 나왔을 때, 나는 너희들의 소파로 눕게 하게 했다. 나는 너희들 모두 서로 알수 있었던 것을 정말 행운이다고 생각하고 있어, 너희들 없이는 지금의 이 지위에 겨우 도착할 수 없었다. 나에 있어서 아직도 모두 함께 같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 것은 정말로 중요한 것이다. 그러므로, 답례가 하고 싶다. 슈트 케이스를 열어 보아 줄래」라고 호소했다고 한다.


·슈트 케이스 에 있었던 것은 20달러지폐의 지폐 뭉치에서 한사람 100만달러씩이며, 랜드는 「전원이 『이것은 무엇이니?!』라고 쇼크 상태이었다」라고 밝혔다.


·“더 보이즈”에는 저금도 없는 생활을 하고 있는 멤버도 몇 사람인가 있고, 조지는 「우리들은 모두 엄격한 시기를 경험해 왔지만, 지금도 그러한 상황에 있는 멤버도 있는 것은 알고 있다. 이것으로 어린이의 교육비나 주택융자를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또, 세금도 지불했기 때문에, 이 100만달러는 그대로 너희들의 것이다」라고 전했다고 한다.



반응형